HOME센터소식 보도자료

보도자료

평택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서부분소 개소식 열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작성일 23-09-21 19:24 조회 382회

본문

평택시(시장 정장선)에서 평택YMCA(이사 오중근)에 위탁 운영중인 평택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오석연)는 15일(금) 서부분소에서 개소식을 가졌다.


이날 개소식에는 정장선 평택시장을 비롯해 청소년 유관기관 관계자 50명이 참석하였으며, 서부분소의 새로운 출발을 함께 축하하였다.


평택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안중버스터미널 인근에 위치하며, 상담실 3개, 집단상담실, 사무실 60평 규모로 마련되었다. 이곳에서는 청소년과 보호자를 위한 개인상담, 심리검사, 집단상담 등의 전문상담 프로그램과 청소년안전망 사업이 운영될 예정이다.


오석연 센터장은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서부분소가 서부지역 청소년들에게 전문적인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 청소년안전망을 통해 위기청소년들에게 희망을 주는 센터가 될 수 있도록 책임을 갖고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평택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청소년의 건강한 심리성장을 지원하는 상담복지전문기관으로, 관내9~24세 청소년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상담신청 및 문의는 전화(031-656-1383)로 가능하다.


원본링크: http://www.ggjapp.com/news/articleView.html?idxno=130118 

목록